(할인율 : %)
₩ 0 ₩ 0 충전하기
로그아웃

FAQ

FAQ

자주묻는 질문 검색

FAQ 목록

  1. Q

    모바일 영상이 버퍼링 등 끊김이 많을 경우 (검은 대기 화면이 오래 지속될 경우)

    A

    모바일 영상은 기존 다른 스트리밍 영상들과 동일하게 3G 모드에서는 재생에 많은 제약이 있습니다.

    3G에서 영상이 끊김없이 나오게 할려면 화질을 많이 낮춰야 합니다. 낮춘다고 하더라도, 3G는 주변 환경에 따라 품질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힘듭니다. 

    따라서,3G 모드에서는 WIFI모드 보다 버퍼링등이 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기 영상 재생시 대기 시간은 3G가 월등히 깁니다. 이유는 재생에 필요한 일정 데이터를 우선 받아야 하는데, 이때 속도가 느린 만큼 그 시간이 더 걸리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영상탐색시 3G에서는 에러가 생길 위험도 있습니다.

    WIFI라고 해도 무조건 안전한건 아닙니다.

    이유는 WIFI또한 특정 AP를 통해 만들어진 일종의 사설망이기 때문에, 따로 특정 사용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WIFI망이 아니라, 올레WIFI등 공용WIFI로 이용자가 많을 경우는 3G와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3G,WIFI 동일하게 이동시에는 AP가 끊어지거나 변경이 생기기 때문에, 데이터 음영지역이 나오게 됩니다.

    추가로, WIFI,3G 또한 무선품질 측정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선속도등으로 검색을 하면, 무선속도 측정 프로그램들이 검색될것입니다.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설치하셔서, 속도측정및지연율 측정을 해 보시면, 현재 이용지역의 3G나 WIFI 품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영상을 원할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1Mbps 이상으로 유지가 되어야 합니다. 지연율 또한 너무 클경우 재생이 원할하지 못합니다.

  2. Q강의 재생 중 보안 경고창이 떠요

    A

    감성사운드에서 수강하는 모든 강의 영상은 시청과 동시에 보안 프로그램이 작동하며, 재생 중 화면 녹화 및 캡쳐 프로그램을 감지할 경우 강의 재생이 멈출 수 있습니다.

    원활한 강의 재생을 하기 위해서는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을 종료한 뒤 강의를 재생해주시기 바랍니다.

FOLLOW US
CONTACT

대표번호 1644-4915
내선번호 1 - 클래스 문의
2 - 결제 관련 문의
3 - 자료발송 및 기술지원팀 연결
4 - 마케팅 관련 문의
5 - 상담원 연결
- 그외 문의는 감성사운드 카카오채널 이용
시스템 오류 문의 070-4640-0515
평일 10 : 00 ~ 19 : 00 (점심시간 1시 ~ 2시)
주말/공휴일 휴무

(주)쏘스코리아 대표이사 : 박소영 사업자등록번호 : 783-88-01607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8, 4층(미아동,유라빌딩)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강북-1074
ⓒ SOUCE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CONTACT

대표번호 1644-4915
내선번호 1 - 클래스 문의 2 - 결제 관련 문의
3 - 자료발송 및 기술지원팀 연결 4 - 마케팅 관련 문의
5 - 상담원 연결 그 외 문의는 감성사운드 카카오채널 이용
시스템 오류 문의 070-4640-0515
평일 10 : 00 ~ 19 : 00 (점심시간 1시 ~ 2시)
주말/공휴일 휴무

FOLLOW US
(주)쏘스코리아 대표이사 : 박소영 사업자등록번호 : 783-88-01607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8, 4층(미아동,유라빌딩)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강북-1074 ⓒ SOUCE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이자 할부

현대카드 1만원 이상 2~3개월
롯데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5만원 이상 2~3개월
농협카드 5만원 이상 2~4개월
하나카드 5만원 이상 2~8개월
전북은행 5만원 이상 2~6개월
광주은행 5만원 이상 2~7개월
· 신청방법 : 별도 신청 없이 적용